[곡성군] 갤러리 107, 한국예술문화명인진흥회 ‘명인’전 개최

가 -가 +

이효희
기사입력 2025-03-19 [17:30]

 

곡성군(군수 조상래)이 운영하는 중앙로 갤러리 107과 스트리트 갤러리 4곳(교육청, 군민회관, 경찰서, 뚝방로타리)에서 한국예술문화명인진흥회 '전남·광주지회' 명인전이 3월 20일(목)부터 4월 2일(수)까지 2주간 열릴 예정이다.

 

한국예술문화명인진흥회는 한국예총산하 단체로 올해 14년째를 맞이한다. 이번 전시는 전남·광주지회에서 활동하고 있는김 성, 김숙희, 김영희, 김은미, 김정하,길재윤,노근진, 나귀남, 박성완,박계수, 박은숙, 박형기, 윤재혁, 정종관,이귀재, 오수자, 오소후,오정근, 임경혁, 정영을, 조기성, 진영선, 최영태, 황보복례등 명인 24인이전시에 참여할 예정이다.

 

오정근 지회장은 “이곳 곡성에서 생활을 위한 도구와 기예를 예술의경지로 이끌어낸명인들이 한 자리에 만나 교류하고, 또 작가와 관람객이 작품을 감상하면서우리 삶이 곧 예술임을 확인하고 명작이 갖는 아우라와 웅숭깊은 체취를 함께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시 소감을 밝혔다.

 

갤러리 107은 곡성읍 중앙로 107-1에 있으며 전시 기간 중 휴일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이효희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