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보훈영농조합·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 설 맞이 이웃돕기 백미 80포 전달

가 -가 +

김정화
기사입력 2021-01-19 [17:06]

▲ 국가유공자 보훈영농조합·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 설 맞이 이웃돕기 백미 80포 전달     ©평택시

 

국가유공자 보훈영농조합(대표 이상배)과 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지회장 김현제)는 19일 평택시 안중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대장)를 방문,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백미(10㎏) 80포를 전달했다.

 

이상배 대표와 김현제 지회장은 5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를 기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안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어 관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상배 대표와 김현제 지회장은 “조합원들의 노고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으며,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의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대장 안중읍장은 “자유와 국가를 위해서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보훈영농조합과 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솔선수범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저소득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