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한탄강 하늘다리에서 포천 농축산물 ‘드라이브 스루’직거래 장터 개최

가 -가 +

김정화
기사입력 2020-10-29 [17:16]

▲ 포천시, 한탄강 하늘다리에서 포천 농축산물 ‘드라이브 스루’직거래 장터 개최     ©포천시

 

포천시는 오는 31일 한탄강 하늘다리에서 포천 농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올해 7월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받은 한탄강에서 열리는 이번 드라이브 스루 직거래 장터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업인과 소상공인 등을 돕고 포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포천 농축산물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드라이브 스루는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행사장 안내소에서 구매 주문서를 받아 원하는 부스에 가서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내 13개 판매업체가 참가해 쌀, 소·돼지고기, 사과 등 농축산물 및 가공품 31개 품목을 시중보다 최대 20~30% 저렴하게 특별 할인 판매하며, 포천시 홍보대사 배우 권용운과 개그맨 정명훈, 포천시 1365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한다.

 

매출수입의 일부는 판매업체로부터 자발적으로 모금 받아 연말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증할 계획이며, 안전요원을 배치해 코로나19 방역은 물론, 차량 안전사고예방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한탄강하늘다리 주차장(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395번지 일원)에서 진행한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농축산물 판매행사를 계획·개최하는 등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처하고 포천 농축산물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