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추석맞이 선물 통한 시군쇼핑몰 이용하세요!

- 추석 앞두고 명절 선물 구매자들 이용 많이 하도록

가 -가 +

김정화
기사입력 2020-09-24 [17:23]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을 구입하려는 도민들의 <e경남몰> 이용도를 높이기 위해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가 인터넷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선한다.

 

<e경남몰>은 경남도가 운영하는 인터넷상점가(쇼핑몰)로, 이번 개선으로 도민들은 경남의 시군 상점가(쇼핑몰)를 더 빨리,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된다.

 

이번 개선 작업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경남의 모든 시군 상점가(쇼핑몰)가 대상이며, <e경남몰> 홈페이지 첫 화면의 클릭 한번으로 시군이 운영하는 상점가(쇼핑몰)를 조회하고 바로 이동할 수도 있어 이용자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한 <e경남몰> 홈페이지의 팝업창을 통해서도 시군 상점가(쇼핑몰)를 안내해 광역지자체가 운영하는 쇼핑몰로서의 공익적 역할도 하고 있다.

 

경남도 관계자는 “e경남몰 못지않게 시군 상점가(쇼핑몰) 역시 질 좋은 상품을 많이 갖추고 있다. 추석을 맞이해 시군 상점가(쇼핑몰)도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경남도와 시군 간에 상점가(쇼핑몰) 분야에서도 협력체계를 구축해 활성화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나아가 지역업체 매출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도 차원에서 지원해나가겠다. 경남의 모든 시군뿐만 아니라 도민들께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