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김광오 대표, 나눔 문화 확산 유공 남양주시장 표창

가 -가 +

김정화
기사입력 2021-10-22 [16:34]

 

남양주시 다산동에서 개인 사업을 운영 중인 김광오 대표는 지난 19일 남양주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남양주시장 표창을 받았다.

 

김광오 대표는 지난 2017년부터 취약계층과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금품 약 2,700만 원 상당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에 후원해 왔다. 특히, 김광오 대표는 크리스마스나 문화 체험 등 다문화 가정에 대한 지정 후원으로 다문화 가정이 한국 사회에 잘 적응하고, 차별로 인해 학업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표창장을 대신 전달한 신영미 센터장은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계신 김광오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후원금을 전달해 주신 덕분에 원활하게 사업이 진행될 수 있었고, 많은 대상자 분들의 일상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광오 대표는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비롯해 다문화 가정에 도움이 됐다고 하니 뿌듯하다.”라며 “나의 가족들에게 본보기가 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광오 대표는 지난 8월 손자인 김건률 군과 함께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리더’에 가입됐으며, 기부금 500만 원은 서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정을 위한 여름 방학 문화 체험 사업에 사용됐다.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