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전통의 식품 종합기업 ‘동아원’이 운영하고 있는 친환경 유기농식품판매점 ‘해가온’(
www.hegaon.com)이 2011년 4월 15일(금) 오후 2시 마포에 위치한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연희, 가회, 역삼, 반포 등 6년간 4개 직영점을 운영하며 축적한 유통 노하우와 물류관리 시스템이 소개된다. 또한 최근 오픈한 가맹 1호점 문정점의 성공 스토리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국창업전략연구소에서는 일본 원전 사고 이후 눈에 띄게 매출이 향상된 유기농식품판매점 등 판매업과 서비스업종의 성공 전략 강좌를 별도로 진행할 계획이다.
국내 유기농식품판매점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해가온’은 국제유기농마크를 획득한 쌀, 잡곡, 이유식, 간식거리와 친환경 채소와 과일 등 2천 여종의 바른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 상품뿐 아니라 국제 인증기관의 유기농 마크를 획득한 우수한 수입 식자재 역시 판매하여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경쟁력이 장점이다.
이곳은 유기농 식품에 대한 신뢰성 확보를 위해 생산 이력제 시스템, 유기 농산물 판별 시스템, 잔류 농약 당일검사 시스템, 미생물검사 시스템, 중금속오염검사시스템 등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u-pos 시스템으로 발주 및 매장관리, 고객관리, 분석 프로그램으로 가맹점 지원 체계가 확실하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가맹 문의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2-786-8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