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사업 후원주민에 감사카드 제작 발송!

가 -가 +

박은아
기사입력 2019-12-12 [15:05]

 

 

평택시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승환)는 지역주민이 후원하고 합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공동운영하는 나눔사업인 우리이웃에 ‘가까이 더 가까이’사업에 참여했고, 지역주민 150명에게 연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1일 감사카드를 제작 발송했다.

 

3년째를 맞은 우리이웃에 ‘가까이 더 가까이’사업을 통해, 올 한해 195명의 후원자와 13개 업체, 9객 유관기관 단체가 나눔에 참여하여 성품 1,297점과 성금 297만원이 모였고, 모인 성품과 성금은 생계곤란 위기가구에 긴급의식주비용으로 지원됐다.

 

김승환 민간위원장은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나눔사업에 동참해주셨고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하나하나 모여서 올해에도 어려움에 처한 우리 이웃들을 찾아 살피고 도울 수 있었다”며, “약소하지만 감사카드를 자체 제작하여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고 내년에도 복지사각지대에 가까이 더 가까이 다가가 모두가 살기 좋은 행복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정식 신평동장은 “솔선수범하여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민간자원 연계를 위해 노력하시는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 해 동안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나눔사업 후원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박은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