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농업기술자협회 평택지회, 평택시장 감사패 증정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55만원상당 상품권 전달

가 -가 +

박은아
기사입력 2019-12-12 [15:04]

 

 

(사)전국농업기술자협회 평택지회(회장 권기호)는 12일 평택시를 방문하여 정장선 평택시장에게 전국농업기술자협회의 감사패 증정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5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상품권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회원들끼리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권기호 회장은 “협회에서 경기도 농업기술자 대회 개최 및 평택시 농업인들에게 기능성 비료 공급체계 마련 등 큰 도움을 받았고, 많은 협조를 해주신 정장선 시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회의 회원들과 함께 평택 농업발전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시장은 “(사)한국농업기술자협회 평택지회에서 농업의 근원적인 숙원 과제를 짚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회원들의 목소리를 한 뜻을 모은다면 평택시의 새로운 농업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농산물 유통·가공, 로컬푸드 분야의 혁신적인 변화로 안정적인 농가의 소득창출 및 시민의 먹거리 제공 등 각종 시책 추진을 위한 농정조직 개편의 필요성”도 강조했다.

 

한편, (사)전국농업기술자협회 평택지회는 친환경농업기술개발, 도농교류 및 교육사업 등 지속적으로 농업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박은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