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9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 성료

가 -가 +

박은아
기사입력 2019-12-12 [15:03]

 

 

평택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청소년문화센터 1층 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 운영했던 사업결과 및 2020년 진행되는 신규 사업 보고를 위한 2019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멘토(평택대학교 장하영) 및 청소년기자단 엔터 소속청소년(비전고등학교 엄열음)에게 시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인적·물적 자원 연계 및 협력공로가 큰 지역사회 유관기관 평택보건소 김영호 소장과 이오아동발달연구소 김기웅 소장에게 평택시 청소년재단 이사장상이 수여, 그밖에 1388교사지원단, 자원상담원 등에게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상이 수여됐다.

  

이어 올해 또래상담부를 운영하고 있는 관내 초·중·고 74개교 중 학교폭력 조기발견 및 예방을 위해 양성된 17명의 우수 또래상담자의 교육장상 수여도 진행됐다.

  

보고대회를 마친 후 1388교사지원단 최수룡 단장은 “이번 보고대회를 통해유관기관의 유기적 관계도모 및 협력 활성화를 통한 위기청소년들을 위한 다각적 서비스 연계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참석소감을 밝혔다.

  

박선영 센터장은 “일년동안 평택시 상담복지센터에 대한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상담복지센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박은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보도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